스포츠분석
[NPB 분석] 일본 야구분석 NPB 4월 14일 13시 요코하마 히로시마 글쓴이 먹중소장      작성일 2019-04-14 11:53:43      조회 4
[NPB 분석] 일본 야구분석 NPB 4월 14일 13시 요코하마 히로시마

요코하마 선발은 우완 이노 쇼이치다. 오랫동안 요코하마의 선발로 나섰으나, 지난 시즌에는 24경기 중 7경기에만 선발로 등판하며 평자 3.54를 기록했다. 선발 전환 이후 4승을 올리며 충분한 경쟁력을 보였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는 도합 10이닝 2실점 기록. 시즌 첫 2경기에서 1승 0패 평자 1.80 기록. 히로시마는 올 시즌 처음 상대한다.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구리 아렌이다. 지난 시즌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24경기 평자 4.26 기록. 들쭉날쭉한 기용때문인지 기복이 심한 편인데, 지난 시즌에는 타격지원이 워낙 좋아 많은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올 시즌 시범경기에서 2경기 도합 9이닝 5실점 기록. 시즌 첫 2경기에서 평자 5.59 기록. 요코마하는 올 시즌 처음 상대한다.

1차전은 요코하마가, 2차전은 히로시마가 대승을 챙겼다. 선발의 앞선 등판 기록에서 이노가 구리보다 훨씬 나은 모습을 유지해왔다. 구리는 원체 피안타로 인한 실점이 많은 선수로, 타격 지원이 없으면 가치가 많이 떨어지는 선수다. 두 팀 모두 타격의 기복이 있긴 하지만, 요코하마가 지난 시즌보다 좀 더 일관성 있는 타격을 보이고 있고 히로시마의 홈경기도 아니기 때문에 구리 아렌을 도와줄만한 타격 지원에 대해 확신을 갖기 어렵다. 요코하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 요코하마 승






저희 는 회원님들을 위해
스포츠분석 자료를 매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분석글을 이제는
저희 먹중소에서 편하게 만나보세요.
인지도 높은 패널들의 분석글을
매일 꾸준히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배팅에 도움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참조만 하시길 바랍니다.
ㅡ먹중소ㅡ
 
댓글달기